MINI INTERVIEW

이찬수 Senior Manager
E&A)전력마케팅팀
LS ELECTRIC 파이팅! LS산전의 새로운 이름 LS ELECTRIC의 홍보 영상 섭외가 들어왔을 때 진정 가문의 영광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보다 멋지고 훌륭하신 선후배들이 계신 것을 너무 잘 알기에 어깨가 무거웠고, 과연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을지 고민이 많았습니다.
대본을 살펴보니 짜여있는 각본이 아니고 제가 경험한 회사의 에피소드 등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하는 내용이라 더욱 신선했습니다. 물론 제가 이야기했던 것들은 ‘라떼는 말이야~’로 대부분 필터링 되었지만요(웃음).
사명이 금성이었던 시절에 입사해 LG로 다시 LS로 이번에는 LS Electric으로 변경되었으니 벌써 세 번째가 되었네요. 그동안 근무하면서 IMF, 금융위기 등 많은 어려움을 극복해왔습니다. 이번 코로나19 상황도 역시 슬기롭게 극복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글로벌 사업 확대를 지향하는 상황에서 적합한 사명으로 변경되었고, 우리 LS ELECTRIC인이 합심하여 더욱 멋지고 강한 최강의 기업으로 거듭나길 기대합니다. 이상 ‘라떼는 말이야’ 주인공 이찬수였습니다.


MINI INTERVIEW

이혜원 Manager
글로벌)마케팅팀
LS산전이라는 이름으로 10년간 회사생활을 했는데요. LS ELECTRIC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시작하는 기분입니다. 평소처럼 편하게 동료들과 이야기하는 기분으로 즐겁게 홍보 영상을 촬영했어요. 추운 날씨에도 MC로 큰 활약해 준 이은정 Asso가 수훈 갑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레전드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신 이찬수 팀장님과 저와 티격태격 설전을 벌여준 이승호 Manager의 역할이 멋졌습니다. 회사가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시점에서 의미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Go, Global! LS ELECTRIC!
이승호 Manager
생기/소재연)제조지능화연구팀(안양)
동영상 촬영은 처음인지라 많이 긴장했던 것 같습니다. 영상에서 너무 많이 티가 나네요··· 그래도 함께 촬영하신 분들의 전문성 덕분에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홍보실에서 좋은 기회를 주신 덕분에 멋진 추억을 만든 것 같아요. 앞으로 LS ELECTRIC이라는 글로벌 사명답게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기술력을 갖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시청 후 ‘좋아요’와 ‘구독!’ 잊지 말아 주세요~
이은정 Associate Manager
글로벌)마케팅팀
영상을 다시 보면서 수많은 분의 노고가 녹아있는 것을 느꼈습니다. 콘텐츠 기획부터 촬영, 이후 편집 과정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기에 이런 masterpiece가 탄생했다고 생각합니다. 역시 글로벌 Marketing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 Global 기업으로 활약하는 우리 회사가 되기를 바라는 만큼 열심히 하겠습니다. LS ELECTRIC 파이팅!